[ 먹스팀 / 신사, 가로수길 ] 넓직한 실내와 빵으로 유혹당하는 곳, 연립빵공장

가로수길 연립빵공장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40
영업시간 : 평일 08:00 - 23:00, 주말 10:00 - 23:00

KakaoTalk_Moim_4SqCfUIuXkUjFbet4VLiZrp4ob8u2Z.jpg


빵공장의 진면목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가로수길 신사에가면 예전에는 평범하지만 비싼

어줍잖은 카페들을 갔던거 같은데

이제는 단골이라 할만큼 가로수길에 갈 때마다 가는 곳이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jFbet4VLiZrp4obbexP.jpg

가로수길 메인거리 바로 옆골목으로 들어오면

많은 카페와 음식점들 사이 당당히 3층짜리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그곳이 바로 연립 빵공장입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jFbet4VLiZrp4ob8u2Z.jpg

입구에서 올라오자마자 이렇게 빵들이 반겨줍니다 ..

빵만보면 침흘리는 저는 와서 커피만 먹은적은 없던것 같네요ㅋㅋ

KakaoTalk_Moim_4SqCfUIuXkUjFbet4VLiZrp4obcSQN.jpg

가격은 이정도면 신사에 있는 카페치고는 준수하지 않나요 ?

빵가격들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빵하나에 커피두잔이면 15000원 이내에서 먹을 수 있으니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대입니다.

제목 없음.png

낮에는 채광도 잘 들어와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ㅎㅎ

평일 점심에는 작업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작업장이 될 수 있겠네요~

KakaoTalk_20180220_235413874.jpg

빵공장은 3층까지 자리가 있는데

층별로 테이블도 넉넉해서

자리없으면 어쩌지 하는

부담없이 오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KakaoTalk_Moim_4SqCfUIuXkUjFbet4VLiZrp4ob6yHf.jpg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앙버터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산미가 약간 있어서 산미있는 커피를 싫어하신다면

라떼나 밀크티 같은 다른 음료를 메뉴에서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산미만 제외하고는 커피도 무난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jFbet4VLiZrp4ob4Dlv.jpg

요새 가장 빠져있는 빵 앙버터 입니다!

사실 팥도 별로 안좋아하고 빵은 자고로 크림이 잔뜩있어야

커피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제대로된 앙버터를 접하고 나서 앙버터있는 카페만 가면

꼭 주문하게 됩니다 ㅎㅎ..

신사에서 넓은 분위기의 카페 잘드는 채광

그리고 맛있는 커피와 빵이 준비되어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가로수길 연립빵공장 추천드립니다!!


곧개강이라 포스팅이 살짝 뜸해지는것 같네요
스팀 호재도 있으니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