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남산 왕돈까스 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스친님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어제 큰맘먹고 남산을 올랐답니다ㅎㅎ

전에 도시락 싸들고 편하게 간거 말구요~
제대로 등산했어요ㅋㅋ 아고 삭신이야ㅋㅋ
계단길만 찾아서 다니기도 쉽진 않네요~;;

길을 헷갈려서 둘레길 한바퀴반 돌고ㅋㅋ
간신히 서울타워 보고 내려왔네요ㅋㅋㅋ

허기진 상태로 터벅터벅..내려오는 길 좌측에!!
돈까스집들이 쭈르르르~나타나는게 아니겄어요!?!?
image

옳다꾸나~!!

어.느.곳.을.고.를.까.요.

알.아.맞.춰.봅.시.다.척.척.박.사.님!!



그리하여 들어간 곳은 '101번지 남산돈까스'입니당~!!
image
상호 : 101번지 남산돈까스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 101
image

image
매스컴에 여러번 나온 유명한 곳인가봅니다ㅎㅎ

주문을 하기도 전에 스프가 뙇..읭?ㅎㅎ
image

저희는 매운왕돈까스 & 원조왕돈까스를 주문했어요 :D

먼저나온 매운왕돈까스!!
image
(뭐지 저 마카로니 하나는..체할까봐 배려한건가ㅎㅎ)

원조왕돈까스도 바로 나왔네용~~
image

두 돈까스의 비쥬얼 차이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일행이 제 돈까스를 뺏어먹는다는데 혹시 매워할까봐..

쿨피스도 시켰는..데.. 요새는 쿨피스도 캔으로 나오는듯?ㅋㅋ
image

그리고 정체불명의 안내판ㅎㅎ
image

  • 그런거 볼 시간이 있으면 냉큼 한조각 더먹어랏!!ㅋㅋㅋ
    어리석은 닝겐들ㅎㅎ



남산투어가 네시간반이나 걸렸지만..
먹부림으로 마무리지어서 나쁘진 않았어요ㅎㅎ

오늘 출근길에 다리가 욱신거리는게..늙었나봐용ㅋ

스친님들 모두 체력관리 하십시다요~//
건강하게 먹부림을 하는겁니다!! 하하!!!!
그럼 오늘도 활기차게 보내셔용

-by. 김돼지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