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배달이 필요 없는 take out 통닭 – 한국통닭&호프

0.jpg

한강 산책의 끝은 항상…..

map.jpg

한국 통닭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11길 40 한강공원

한국 통닭이죠 후후후.
판다군이 한강 산책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일지도….
특히나 판다양이 요새 못먹게 하는 경우가 많아서 번번히 실패하던 한국 통닭…
오늘은 판다군이 이겼네요….허허허.

1.jpg

사실 한국 통닭은 예전에 한번 포스팅 했었습니다.
하지만 잠깐사이에 많은 변화가 있었기에… 업데이트 포스팅 겸!!!

2.jpg

가장 큰 것은 가격인상!!! ㅠㅠㅠㅠ

얼마전에 올랐던 거 같은데 다시 인상하여 이제는 한마리에 9000원
대신 유상으로 제공하던 무와 소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주말과 휴일에 한정해 닭모래집도 추가되었구요.

3.jpg

신메뉴는 먹어줘야죠.

4.jpg

조금 기다렸다가 받은 막 튀긴 토옹닭!!!

5.jpg

모래집도 다시 튀겨서 줍니다. 마늘까지 들어가 있네요.

6.jpg

크기가 크지는 않아요.
하지만 통으로 한마뤼!!!!
다리도 두개 날개도 두개 몸통은 한 개… 데헷

7.jpg

자, 먹방을 시작해 볼까요.

8.jpg

맛있어요. 주말과 공휴일에만 먹을 수 있는 별미…
마늘과 함께 냠냠냠!!!

10.jpg

안녕. 대지를 열심히 뛰어다니던 너의 발은 수명을 다하였구나.

판다군 뱃 속에서 편히 쉬렴…

RIP취킨.

11.jpg

음. 판다양이 좋아하는 퍽퍽살인거 같네요.
살며시 판다양에게 토스.
데헷.
역시나 후식으로 딱입니다.
양이 작아서 식사대용으로는 좀 적고….

음. 인당 1마리면 가능은 하겠네요.
무엇보다 한강에서 막 튀겨낸 통닭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것!!
슬프게도 가격이 올랐지만 대신 무와 소스를 주니 그래도 인정!!

12.jpg

사실 부족해서 한마리 더 뜯고 왔답니다.

13.jpg

맛있는 치킨녀석.
치열한 먹방 현장입니다.

14.jpg

한강 나들이 가실 때 한번 가보시는 것 추천해 드립니다 :)

드디어!! 목요일이 끝나가네요.
오늘이 지나면 즐거운 금요일이 오겠네요. 후후후.

어서 주말아 와라!!!!!!!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