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주문TIP😘🤘] 네이버 백반위크 '아맛집' 고추장 불고기 + 3Q버블티

IMG_1455.JPG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다들 즐거운 점심시간 되셨는지요

저는 날씨가 너무 습해서
가만히 있어도 샤워하는 느낌을 받고있어요

정말 짐깐만 나가도 물속을 걷는 기분...
습하지만 않아도 살만할텐데😢

여러분들의 여름나는 꿀팁이 궁금해지네요!


저는 얼마전 친구를 만나서
네이버 백반위크 에 등록된 식당을 갔어요!

  • 네이버에서 골목상권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인 자영업자들이 운영하는 백반집을 선정해 대신 홍보해주는 사업이었는데, 네이버 아주 칭찬해..

아무튼, 그 날까지 할인쿠폰이 적용됐기 때문에 급하게 약속을 잡았어요

제가 간 곳은
아주 맛있는 집
일명 아맛집으로 불리는 가게였어요

깔끔하고 집밥같은 느낌으로 승부수를 던지는 가게인만큼
음식이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IMG_1454.JPG

친구는 정식(+₩6000)을 저는 고추장불고기(+₩7000)을 먹었어요
깔끔하게 잘 나오지않나요?!?
내부를 제가 못찍었지만 카페처럼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져있어요
좋아요~ 예에

정식은 매일 메인메뉴가 바뀌지만 거의 제육정식이 많이 나와요
여기 제육은 특이하게 간장소스에요! 빨간 제육이 아닙니다
간장과 양파에서 나오는 달달함이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맛이에요 추천드리고싶어요!!

위 사진은 고추장불고긴데, 살짝 매콤한 편이에요
요즘처럼 습하고 답답한 날씨에 먹으면 답답함을 뚫어줄 것 같은, 그런 매콤함이에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양념을 줄여달라고하면 덜 맵게 해주시긴 하는데, 저는 그럴꺼면 제육정식을 먹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요

IMG_1456.JPG

쌈장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히든메뉴]쌈장을 달라고하면 장을 주십니다!!

상추에 고기 한점 올리고, 파채 조금 올리고, 쌈장 찍어 먹으면~
갸악- 너무 좋아요😂

참고로 메인메뉴와 밥을 제외한 모든 반찬과 국물은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알바님을 불러서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밥은 흑미밥이라 리필이 안되는 모양이에요ㅜ

그래도 처음이 주문할때 알바 님한테 많이 달라고하면 조금 더 많이 퍼준답니다(밥 결정권이 사장님이 아닌 알바님의 손에 달려있기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하고 먹었네요!!😘
아, 저는 할인쿠폰으로 둘이해서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먹었어요 히히 돈없는 학생들한테는 너무 좋은 이벤트였네요


IMG_1457.JPG

밥먹고 산책할 겸, 3Q라는 버블티가게에서
오키나와를 시켜먹었어요!!
헤이즐넛에 사탕수수을 넣어만든다고하는데
엄청엄청 달달해요
아.. 너무 좋다

저는 밥을 많이먹어서 버블(타피오카)까지는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빼고 주문을 하려고했는데
[꿀팁] 기본사이즈에서 버블만 빼는 것이 가능하지만 그렇게하시면 가격이 똑같아요!!!! 그럼 어떻게 하는 것이 좋냐?
사이즈업에 타피오카를 빼시면 됩니다!!!!(갸아아악)
사이즈 업을 하시면 천원이 추가되고, 버블을 빼면 오백원이 할인됩니다..! 달다구리한 오키나와를 풀사이즈로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상상만으로 너무 신나네욤

아직 저녁까지 한참 남았지만
저는 벌써부터 저녁을 무엇을 먹을지 생각을 하고있네요🐷
날씨가 덥고 습하니 몸보신 좀 할까 생각을 하고있어요 히히
제 텅장이 버텨주길..

@kimsursa 였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