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선물로 구입한 에어팟 + 마라 첫 도전.. !

<명동 프리스비>

몇주 전에 제 생일이었던 것 기억하시는 분 있나요?! ㅎㅎ 아무튼 그때도 그렇고 평소에도 서로 잘 챙겨주는 친구가 있는데 이번에는 제가 그 친구 선물을 사기 위해 명동에 다녀왔습니닷!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인턴 퇴근을 찍고 명동으로 갔어요.
진짜 관광객들 엄청나더라고요.!

어떤 선물을 해줄까 며칠을 고민하다가 고른게 ‘에어팟’입니다! ㅎㅎ

선물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그 사람에 대해서 생각해보게되니까요! ㅎㅎ 어떤 친구는 립스틱이나 블러셔 등 화장품을 좋아하고, 또 어떤 친구는 다 필요없고 본인이 좋아하는 아이돌 굿즈를 받고 싶어하기도 합니다. 다른 친구는 사고 싶은 걸 딱 정해놓고 이게 좋아! 라고 말해주기도 하고요. 차라리 이러면 편한데 이 친구는 화장품도 관심이 없고, 옷에는 더더욱 관심이 없습니다.. ^^ 물욕이 별로 없어요..ㅋㅋㅋ 그래서 선물 고르기가 너무너무 어려웠던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의 평소 행동이나, 하는 일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보게 되더라고요!

아무튼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에어팟’으로 결정! 친구가 평소에 IT기계가 새로 나오면 사보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또 하는 일이 이런저런 컨텐츠들을 많이 봐야하니까 일이라서 에어팟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주변에 에어팟 유저분들께 물어보니 신세계라고 정말 편하다고 하기도 하고요.

암튼 그래서 에어팟 낙찰입니다! 명동에 재고 있는지 미리 전화하고 가서 다행이었어요. 요즘 재고가 없대서 가로수길에 가야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재고가 있었습니다. 테스트 해보고 싶었는데 테스트는 못해봤습니다ㅠ_ㅠ

정가는 21만9천원입니다. 오!! 근데 마침 발렌타인데이라 만원 정도 할인이 되더라고요. 선물이라고 하니 포장도 해주셨습니다. 언제나 친절한 프리스비 직원분들!

포장 전에 편지와 쪽지사이 그 무언가도 써서 넣었습니닷! ㅋㅋㅋ

만나서 식당으로 이동한 뒤 딱 줬는데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뭔가 친구한테 딱 맞는 선물을 산 것 같다는 이 기쁨!! ㅎㅎㅎ 뿌듯했어요.

IMG_4080.JPG

IMG_4079.JPG

친구가 보내준 사진!! 역시 애플은 비싸지만 예쁘고 성능이 좋습니다. ㅠ_ㅠ

<명동 하이디라오>

저녁을 먹으러 명동의 하이디라오에 갔어요.
친구는 중학교를 중국에서 다녔던터라 예전부터 훠궈를 먹으러 여기에 가고 싶다고 얘기했었는데 제가 샤브샤브는 별로 안끌린다고 거절하다가 결국 방문!

여기는 진짜 신기한 게 웨이팅이 있는 동안 네일아트를 해주거나, 발 마사지를 해줘요. 서비스가 진짜 짱이에요!

그리고 진짜 중국 느낌! 종업원들도 대부분 한국말을 배운 중국인인 것 같았고 중국인 손님들도 정말 많았어요.
하이디라오 명동점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남대문로 7-8

엄청 넓은 홀 느낌!

저희는 두가지 맛 탕을 선택해서 마라, 후추맛을 골랐고 소고기랑 두부, 여러가지 채소와 면을 주문했어요.
샐러드바, 소스바는 무조건 기본으로 1인당 추가하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ㅎ
또 여러가지 소스를 만들어먹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신기했어요! ㅎㅎ

단, 저같이 결정을 못내리는 사람은 메뉴판을 두고 한참 고민할 수도 있습니다 ㅠㅠ

드디어 탕이 나오고! 왼쪽이 마라에요! ㅋㅋㅋ 저는 매운음식을 아주 잘 먹는 편인데도 마라는 진짜 ... 새로웠어요. 약간 혀를 마비시키는 맛! 얼얼한 맛! 제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마라탕을 잘 먹고 좋아하던데 저는 왜 잘 안맞는 걸까요..? 저는 평소에 매운 것을 잘 먹는 편인데도 잘 못먹고 같이 간 친구는 매운 음식을 진짜 못먹는 편인데도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어요.

제 생각에는 이 자식 자기 혼자 먹으려고 일부러 시킨 것 같아요..^^
내가 에어팟도 사줬는데 촤암나.... ^^

저는 후추만 기본 육수가 훨씬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마라 음식은 꼭 다시 먹어보고 싶어요.
중국으로 어학연수 가있는 친구가 마라샹궈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혹시 맛집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남들 다 맛있다는데 왜!! 저만!! 나도 마라의 맛을 알고싶드아!! ㅎㅎㅎ

아무튼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선물도 줬더니 정말 좋았어요. 선물 받는 것도 좋지만 주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진짜 기쁨인 것 같아요! 벌써 목요일!!!!!

내일이면 금요일이에요 우아아앙아!!! ㅎㅎㅎ 다들 힘내서 한주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욧!!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