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벨베데레 스위스 퀄리티 호텔에서 분위기 있는 '디너'

벨베데레 스위스 퀄리티 호텔 '디너'



주소 : Dorfstrasse 53, 3818 Grindelwald, 스위스

스위스 그린델발트에는 전세계인에게는 물론, 특히 한국인에게 유명한 호텔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벨베데레 스위스 퀄리티 호텔'. 왜 유명하냐면.. 유명한 이유는 바로 호텔에서 보이는 뷰 때문입니다.

image.png

이런 뷰를 보면서 아침에 눈을 뜨고 분위기 있게 디너를 먹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그래서! 제가 한번 해봤습니다 😍



image.png

예약을 했더니 제 자리에 서양식으로 정갈하게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군요~



image.png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그냥 딱딱한 맛이군요? 첫 음식이 심상치 않습니다.



image.png

맛있길 바라며 감성을 담은 '연어 샐러드' 사진을 찍었습니다. 맛은.. 맛있는데 말이죠. 짜요. 빵에 이어 조금 불안하네요.



image.png
메인 메뉴인 '송아지 어쩌고 고기' 입니다. 맛있긴하나.. 살짝 고기 비린내가 나네요 흠?



image.png

또 다른 메인메뉴인 '대구 어쩌고 생선'입니다. 간잽이가 집에 가스불을 껐나 안껐나 생각하다가 소금을 두번쳤나봅니다. 짜네요 😭



image.png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디저트 이름이 '일본 정원' 인데요.. 보시면 나무, 돌 이런걸 음식으로 표현했네요. 여기 요리사가 굉장히 호기심이 많고 실험정신도 강합니다. 디저트먹고 충격 먹었습니다. 저 동그란 김밥같은거 있잖아요? 김밥에다가 김을 빼고 겉에 초코가루를 바른 음식이에요. 또 초밥에다가 딸기를 올리지 않나.. 녹차아이스크림위에 이상한 과자를 올려두질 않나.. 나무모양의 과자는.. 그만 말할렵니다 😔

여기서 음식을 드시면 좋으실 분들은 몸에 나트륨이 부족하신 분, 신기한 음식을 먹고 싶으신 분, 음식 대신 배경을 먹고 싶으신분 정도가 되겠네요 ~ 아! 마지막으로 가격도 저렴하지 않아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