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삼고정문/생선구이정식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내일 둘째 돌잔치라 간단하게 저녁에 장보러 나가기로하고 마트 가기전에 저녁을 먹기로 했답니다
어디갈까 하다가 해물순두부탕이 유명한 식당으로 갔어요

삼고정문
강원도 삼척시 새천년도로 673-1

삼고정문의 지금위치는 쏠비치 근처로 이전했는데 예전위치가 삼척고등학교 정문에 있었어요 그래서 이름도 삼고정문

하지만 지금은 삼고정문 식당으로 더 유명해져서 이름그대로 이전했네요

짬뽕해순탕으로도 유명한데 오늘 갔더니 간장새우 간장전복과 생선구이정식 다 너무 맛있어보이는거에요ㅋ

그래서 급 메뉴를 변경해서 생선구이로~~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만원이었어요 대기번호 1번받고 살짝 기다렸어요 금새자리가 나서 착석하고
주문했답니다

20180406_191632.jpg

생각외로 빨리 음식이 나왔구요 생선구이도 구워져서 나오구 가스불로는 따뜻하게 먹을수있는 용도~

바로 식사시작!!!

생선구이는 2인 기준입니다
따근따근한 생선구이를 바로 먹을수 있다니 너무행복~
집에선 제가 다 구워야하고 냄새도 폴폴나고

전복도 같이 주는 간장양념에 찍어먹으니 너무 쫄깃쫄깃맛있었구요

20180406_191630.jpg

생선들도 간도 적당하고 잘구워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밑반찬도 정갈하니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같이가도 반찬이 안매운것들도 많아서 이것저것 먹기좋을듯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20180406_191623.jpg

간장새우랑 간장전복도 넘 맛있어보였는데 다음에 이거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신랑도 한끼 잘먹었다며 대만족했답니다

삼척 쏠비치 인근이구요 쏠비치안에 식당이 마땅치않으면 근처에 삼고정문 추천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