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보고왔어요~ 한번씩 JK롤링이 엄청 부러워질때가 있죠...
그런 상상력부터 시작해서 자신의 작품을 영화화해주는 행운까지!
1편을 너무 재밋게 보고와서였을까요 2편도 너무 기대하고 있었어요! movie_image.jpg
처음 해리포터가 나오고 마법같은 이야기들이 나올때도 적잖게 충격을 먹었었는데 마법을 동물까지 적용하여 나오는 장면들을 보고 저런 상상력도 정말 선물받은 능력인 것 같다고 느껴졌어요~ 장면중에 해리포터 노래 나올때 진심 소름... 그 노래는 뭐랄까요 나오자 마자부터 괜히 제가 호그와트 입학하는 설레는 기분이랄까요? 하핳
그레덴왈드 계속 보다 조니뎁인걸 알고 헐... 했다죠 진짜 천의얼굴..!! 역할별로 진짜 표현력이 대단한 배우같아요. 덤블도어역에 주드로 나올때도 소름;;ㅋㅋㅋㅋㅋ
1.jpg
엄청 화재였죠! 내기니역으로 김수현이라는 한국배우가 나온다는 점이요~
외국인터뷰에서 무시하듯 이야기해서 에즈라밀러가 화내주고 하는 모습도 한국에서는 화재가 되었던 것 같아요~
movie_imageAMNXHGS9.jpg
마법적인 볼거리들은 쏠쏠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1편에 비해서는 조금 몰입도가 떨어진다고 할까요? 평들도 보니... 시간가는줄 알고 봤다고 그러고 좀 비극이더라구요 ㅠ.ㅠ 너무 전초전 같은 영화였어요. 오빠도 다 보고 나오면서 2시간짜리 예고편 보고왔냐고..ㅋㅋㅋ 사실 이점은 인정이요
다른 평들은.. 저 너무 웃었던게 그린덴왈드 범죄는 1도 안나오니 제목을 바꿔라 가령 크레덴스는 누구일까? 크레덴스의 정체성을 찾아서라며... 그말을 보고 왜이렇게 웃기던지..ㅋㅋㅋ 하지만 아직 4편정도가 더 남았다고 하니 이제 뿌려둔 떡밥을 하나하나 걷지 않겠어요 ? 저는 그래도 다른것보다도 JK롤링이 개별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연관성을 만드는 능력이 너무 대단했어요!
movie_imageC9ZSPQ99.jpg
마지막은 그래도 등장인물 전체컷으로!
저는 영화보고왔다는 사실만으로도 행복했어요 하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L I V | 베트남 들여다보기 | Bosgaurus Coffee Roaster

L o o k i n t o V i e t n a m Bosgaurus coffee roast...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