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봄이 오는 펜, 스팀잇에서 봄을 만나다.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이 오는 펜, 스팀잇에서 봄을 만나다.

RE: 봄이 오는 펜, 스팀잇에서 봄을 만나다.

정말 마디마디가 강하게 묘사되어있네요ㅎㅎ 스프링필드님의 표현력과 닮았네요! 스팀잇에 글을 쓰지않으셨다면 전혀 모르는 타인일텐데 정말 신기한 인연들에 묶여 있으신듯 합니다. 그나저나 글씨체가 이쁘시네요ㅠ 저는 컴퓨터와 프린터가 발명되어서 다행입니다. 끔찍한 악필이거든요...
모쪼록 새로운펜의 힘으로 글을 계속 써주시길!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