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이따금씩 돌아오는 @Countrychild 입니다!!

이 월요병이 돋았던 오늘 같은 날!!! 하필이면 당직이 걸려서 9시까지 꼼짝 없이 사무실에 있게 생겼네요!!

뭘할까 고민하다가 ... 답은 Steemit!!

제가 폰으로만 스팀잇을 하다보니까 길게 글을 남긴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이렇게 컴퓨터 키보드로 글을 쓰니까 편하고 좋네요 .

여러분들은 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저번주에 방콕을 다녀왔어요 ㅎㅎ 그 유명한 똠냥꿍도 먹고 팟타이도 먹고 .. 그것도 매끼 먹은거 같아요

( 아 또 먹고 싶다.. 아니 또 여행가고 싶다.. )

거의 9일만에 출근을 했는데.. 이게 꿈인가.. 실화인가..

또 언젠가 떠날 여행을 위해 열심히 일해야 겠죠? ㅋㅋㅋ

곧 퇴근시간이라(저는 9시까지 있어야되지만..) 이만 글쓸께요
당직근무하다가 또 오겠습니다.

보팅/ 팔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 :) 팔로가 795라 5분만 도와주시면 800이 되는데 도와주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