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가라 피카츄

5EABB3B1-E434-4820-A1DF-F769C9642ABB.jpeg

꼬이루. 즐거운목욜보내고계신지요.
나 인간꼬부기는 열도에 상륙해있습니다.
공항에서 노숙한사슴형과 잠도못자고
돌아다니고이따. 첫끼5시에먹음 ㅍㅌㅊ?
오늘스케쥴 아주빠르게 끝내구 집가서
메론소다 시원하게 한잔하고 누워서 유튜브보면
개꿀!!이라고 생각하지만 원래 본방뒷이야기가
더힘든법임 ㅇㅈ합니까? 네 ㅇㅈ합니다(by부장판사)

쨋든 지금은 긴자가는 지하철안!!
돌프형은 혼자앉아있고 난 서서간다!
꼬부기를 살......

그래도 행복하다.
비오고 졸립지만 도쿄는 언제나 나에겐 꿈의도시야.
그리고 저 달고온 피카츄는 비맞아서
꼬부기피부색되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카츄를 살.....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