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00 팔로워 달성 기념 문화상품권 or 1 SBD+@ 증정

똬다!!

image.png

저 같은 피래미도 드디어 200명의 팔로워가 생겼네요 ㅜㅡㅜ

별 볼일 없는 글에 아래 눈동자 같이 흔적을 남겨주신 고마운 분들임을 잘 알고 있슙니다. 흐규흐규.
image.png

그런 의미에서 저도 소소하게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벤트 명은 [일주일 후 팔로워 수 맞추기]입니다.
말 그대로 제가 1주일 후 팔로워가 얼마나 될지 맞춰주시는 겁니다.

참가방법

1. 리스팀 or 팔로우를 해 주세요
이벤트의 재미를 위해 변동성을 위한 부분이니 꼭 하나는 해 주세요~

2. 댓글에 2월 3일 18시(일주일 후) 저의 팔로워가 얼마나 되어 있을지 남겨주세요.
예시: yusulism님은 내가 봤을 때 오히려 150으로 줄어 있을듯

3. 업보트는 해주시면 감사~
지급보상 중 큐레이션 보상액이 추가로 포함. 누이좋고 매부좋고(표현 구림 주의)

상품

정확하게 맞추신 분 혹은 가장 근접한 분에게 아래 상품 중 하나를 드릴게요

  1. 문화상품권 1만원권
  2. 1 SBD + 지급된 총 보상 중 큐레이션 보상액 만큼 추가 (현재 스달 8,000원)



그리고 마지막 미세먼지 이벤트로...

참가방법 세가지를 모두 해 주신 분들께는 꼭 댓글에 표현해 주세요!

소소하지만 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찾아뵙고 풀봇 3번 드릴게요.
아마 저는 피래미라 많이 찍혀봐야 0.2 x 3 정도밖에 안 찍히겠지만 ㅜㅡㅜ

추가사항!!
혹시나 그럴일은 별로 없겠지만.. 당첨자가 여러분인 경우는 다음 순서로 선정할게요

  1. 3명을 넘지 않으면 그냥 전부
  2. #jjangjjangman 서포터즈 or #norae 소모임 분들 (제가 속해 있어서 ㅋㅋ)
  3. 먼저 글을 남겨주신 분

추가사항 2!!
이벤트 신청은 31일까지만 받을께요.
마지막까지 받으면 거의 예상이 쉬워 질 될테니까요 ㅎㅎ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