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바다에서 보이는 대마도!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저는 자주 일본을 직접 눈으로 목격하기도 하는데요ㅎㅎ

광안대교로 출퇴근을 할때나, 집근처 카페를 갈 때면 일본 대마도가 눈에 보이는지 항상 체크하는 이상한 습관이 언제부턴가 생긴거 같습니다ㅎㅎ

IMG_3641.PNG

이건 송정 스타벅스에서 찍은 사진이구요 대마도가 보이시나용 사진으로는 잘 안찍혔는데 육안으로는 엄청 잘 보이는 날이었습니다ㅎㅎ

송정이나 광안대교 해운대 등 부산의 동쪽 바닷가에서 가끔 보일 때가 있는데, 특히 일출 직전 혹은 일몰 직전에 가장 잘 보입니다ㅎㅎ
올해에는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데ㅠ 이렇게 대마도가 보이는 날이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