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도쿄로 2박3일 여행가기로 했어요♥

요즘 스팀잇에 늘 .. 적은거 처럼
하루하루가 무의미하다고 느끼며.. 살고 ...있었죠.. ㅎㅎㅎ
그런데 갑자기 친구가 전화 한통이!!!
3월에 도쿄가는 비행기 싼거 있는데 갈래?
라는 전화 한통이 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회사 일정을 보고 걍 질렀어용

여행의 시작은 바로 비행기 티켓 구입부터 시작되죠 ~ ㅋㅋㅋㅋㅋㅋㅋ
캡처.JPG
꺅 3/25-27일 가요 ㅋㅋㅋ짧디 짧은 2박3일여행이지만..
마지막날은 바로 대구 오는 거지만.. ㅠㅠ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어딘가로 간다는 생각하니 행복하네용 크크킄

디즈니랜드도 가기로 했어용 !!꺅 !!!!!
오사카와 기타큐슈는 가보았지만 도쿄는 처음이에용 두근두근 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은 계획짤때가 젤 행복 하쥬 ㅋㅋㅋㅋㅋㅋ 여행기다리는 지금이 가장 행복한거 같아용 ! ㅎㅎㅎㅎ

도쿄처음가는데 어디어디 가면 좋은지 잘 아시는 분은 추천좀 부탁드려용 ! ㅋㅋㅋㅋ

KakaoTalk_20180116_110823567.jpg
ㅋㅋㅋ마지막 사진은 작년4월 나라에 있는 사슴공원 가서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
저때 정말 좋앗엇는데.. 이번 여행동 성공적이길 ~바라면서 ㅎ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