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봉분식 먹스팀❤️

ㅎㅎㅎㅎ 한때 빨봉분식 진짜 자주 갔었는뎅
요즘은 떡볶이 파는 곳이 여기저기 생겨나 빨봉분식을 덜가게 되는거 같아용 ㅎㅎ흐 근데 빨봉분식 볶음밥이랑 샐러드우동 떡볶이는 진짜 맛있는거 같어용
근데 빨봉분식 본점은 되게 작고 그냥 동네분식집이라는데 혹시 가보셨나요 ? 자인에 있대요 ~ 더 저렴하고 양도 많다던데 ! 저도 나중에 시간이 되면 가보려구용 ㅎㅎㅎㅎ
저는 성서 계대 동문에 위치 한 곳에 다녀 왔오용
메뉴는 빨떡에 치즈추가 한거랑 볶음밥 주문 !
가면 항상 샐러드우동 먹었는데 오늘은 패쑤 ..
image
치즈치즈 맛나다 ~ 근데 저기 들어있는 만두는 먼가 ..탄맛이 많이 났다 ㅠ그리고 만두가 새카매써용 ㅠㅠ 저는 탄맛을 좋아햐서 먹었지만 .. 왠지 ..만두 재탕? 한 느낌이 든다고 남자친구는 싫어했어옹 ㅠㅠ ㅠㅠ 그래서 만두는 제가 다 먹었어용 ㅠㅠ 재탕이 아닐수 있지만 ㅠㅠ 왠지 그래도 찝찝 ㅠㅠ
image
볶음밥 머가 많이 들어 있지는 않지만 그냥 굴소스 ? 그 맛으로 맛나게 먹을수 있다 !
만두로 인해 기분이 조금 상했지만 그래도 빨봉분식은 맛있....ㅠㅠ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