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가 뽑은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 좋은 글 모음 - 2017년 3월 25일

안녕하세요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 큐레이터 yoonjang0707 입니다.

아쉽게도 뉴스기사화 할 원고에 들어갔으면 하는 내용을 건의 해주시는 분들이 없네요.
가능하다면 제가 임의로 작성해서 스팀잇에 올려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첨삭 지도 부탁드립니다.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는 타 커뮤니티처럼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를 생각한다면 아직 부족한 회원수와 글들입니다. 뉴스기사가 좋은 횽보 효과를 가져와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이 벌써 1주년이 되었습니다.
저는 작년 여름에 처음 알게되어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스팀잇의 발전에 기대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1. 봄 하면 떠오르는 노래
    @qhaltpal 님의 글입니다. 이제 곧 봄이네요. 봄에 관한 글을 여러 작성해주셨습니다.

  2. Honey, thank you. My cooking~ [여보 고마워 나의 요리야~]
    @socul 님의 글입니다. 아내분을 위해 멋진 요리를 만들어주셨네요. 실력이 부럽습니다. ^^

  3. 봄에 피는 꽃들과 2017년의 개화시기
    @qhaltpal 님의 봄 꽃에 관한 글입니다.

  4. 영화 ‘더 킹 (The King)’
    @yoring223 님의 영화 더킹 리뷰 입니다. 아직 보지 못한 영화인데 스팀잇에 자주 리뷰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꼭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

  5. 제2형 당뇨병 치료제의 선택
    @jtt0532m 님의 의학 관련 글입니다. 이번에 좀 어려운 내용이지만 많이 배워가고 있습니다.

  6. 음식궁합
    @typeautoer 님의 음식궁합에 관한 글입니다.

  7. 아버지의 책상 그리고 기억의 출발점
    @slowwalker 님의 글입니다. 아버지에 대해 많은걸 생각하게 해주시는 글입니다.

  8. 런던여행 이스트런던의 핫 플레이스 슈피탈필즈마켓
    @kb720k 님의 런던 여행기 글입니다.

여기까지 제가 뽑은 오늘의 좋은 글 모음 입니다.
제 글의 추천 보다는 가능하다면 스팀잇 커뮤니티를 위해 힘써주시는 작가분들에게 추천을 더 많이 해주셨으면 합니다.
제 글의 수익의 일부는 스팀잇 홍보활동에 사용됩니다.
1차 홍보 목표는 1~2개월 안으로 스팀잇 관련 뉴스기사화 입니다.


하드포크 이후 본격적으로 커뮤니티 활동을 하며 스팀파워를 모집할 예정입니다.
모은 스팀파워는 비영어권 커뮤니티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스팀잇 유저분들은 Follow 와 Resteem, 덧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