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끝장토론 #1] 설리의 노브라 ? 괜찮다 vs 안된다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끝장토론 #1] 설리의 노브라 ? 괜찮다 vs 안된다

RE: [끝장토론 #1] 설리의 노브라 ? 괜찮다 vs 안된다

저는 브라를 하는것이 고통일정도로 힘들어요.. 그래서 브라를 일반적인 브라를 하지않고 런닝 처럼 되어있는것들을 주로 입는데요.. 처음부터 브라라는건 없었겠죠? 그러나 아마 브라는 보편화 되어있는데..
모두가 브라를 안하면 관심의 대상에서 벗어나겠죠,, 당연한것이니까
이미 그렇지 않은세상이니... 혼자사는세상이 아니고.. 그래서 의복을 갖추어입잖아요? 전 대일밴드라도 부치고 나갑니다. 내가 불편한건 불편한거고.. 타인이 볼때불편한것도 당연한거니까... 그래도 젊으니까.. 늙은 우리들이야 노브라면어때요... ㅋㅋㅋ 상상도 안할거잖아요? ㅎㅎㅎ 뭇남성들 자극은되겠네요.... 브라 엄청 힘드니 전부다 벗고다닙시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