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가입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지인 소개로 알게되었는데 바로 가입이 안돼서 신경쓰고있었나봐요! 오늘 꿈에 스팀잇이 나왔어요. ㅋㅋㅋ

가입인사를 적었는데 마치 맞춤법을 몰라서 낸듯한 오타를 냈거든요
민망한 상황에 심한 악플까지 달렸길래 한참을 설전하다가 기분 좋지 않은 상태로 일어났어요.

혹시나해서 메일함에 가보니 웬걸! 가입이 가능하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가입하고 분위기 눈팅하다가 가입인사 먼저 드립니다!
너무 기분좋고 설레네요.
아직 모르는게 많은데 참고 많이 할게요!
잘부탁드립니다^^!
20171017_164756.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