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운도 참 나쁩니다. 비트코인 폭등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yespainnogain 입니다.

오늘 혹시 리플 은행 상용화 뉴스를 보셨는지요.

저는 모 커뮤니티에서 올라온 사진을 보고 알았는데요

그리고 나서 업비트에 들어가보니

리플이 무섭게 치고올라 가고 있더라구요

오늘은 5000원 찍겠구나 싶어서 바로 150만원 넣었는데

이게 왠일.. 비트코인에 장대양봉 메로나가 뻑하니 나타나더군요..

비트코인 폭등.PNG

제가 아마 표시해둔 저 지점에서 샀을 겁니다..

그리고 나서 서서히 떨어지나 싶더니

+5프로였던게 -6프로까지 떨어졌네요 ㅋㅋ

리플.PNG

하필 사자마자 비트코인이 폭등하다니..

1~2프로때 그냥 손절할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 떨어질지 모르겠네요ㅋㅋ

비트코인이 폭락 하는거 보다는 낫지만 서도..

사람욕심이라는게 끝이없어서

그냥 평생 횡보나 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