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인사동 숨은맛집 두번째(Insadong, Hidden restaurant)

안녕하세요 Yoon입니다.
오늘은 인사동 숨은맛집 두번째!

긴급재난 문자를 받을 만큼
날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여름에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음식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저는 시원한 냉면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인사동에 있다면 냉면보다는 막국수가 떠오릅니다.

이 집도 골목길에 있어
모르고 지나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설령, 본다 하더라도
인사동 끝에 있어 본체만체 갔을 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소개드리고 싶은 집은


image
image
봉평막국수 입니다!

물막국수 / 비빔막국수 / 명태비빔막국수
주로 3종류를 판매하는데

2명 이라면 물막 / 명태 시켜 나눠먹으면 좋습니다!

만일 혼자라면?
저는 명태 시켜먹습니다.


image

적당히 매콤하고
중간중간 씹히는 명태가 아주 맛있습니다.😋
(오늘 점심으로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양도 넉넉해
여자분이라면 배부를테고
남자분이라면 잘먹었다! 하실겁니다.

그리고 외국인 입맛에도 잘 맞아요!

저희팀에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들이 있는데
오늘 명태먹고 나오면서

"맵긴했는뒈 맛있는매움이였어효"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인사동 오면 한번 드셔보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관훈동 109-1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