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주 청송사과 10kg 7SBD 구매후기!^^

사과5.jpg

얼마전 @kyle-event님의 포스팅을 통해서 기주사과를 스달로 구매하는 이벤트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kyle-event/sbd-1-10kg-7sbd-3

지난 3/16(금)에 포스팅에 연락 후 답변을 달고 스달을 입금하고나니~
바로 답변을 주셔서~ ㅎㅎㅎ

7스달을 입금하고나니~

사과8.jpg

짜라란~~~~~!!!
이렇게 사과가 토요일에 배송이 똭!!! ㅎ

스팀 전송속도처럼 배송도 정말 빠르게 왔더라구요~
우리나라 택배시스템 정말 잘되어 있는것 같습니다.(택배기사님들 고생 많으십니다...)

사과1.jpg

포스팅을 하기 위해 @woolnami로 써서 보내달라고 했는대
이렇게 기입해서 보내주셨다는 ㅎㅎㅎ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사과2.jpg

사과3.jpg

사과4.jpg

받자마자 집에 @woolnyeo님이 만들어 놓은 도마가 거실 한켠에 있어서
사과를 이쁘게 올려놓고...
사진을 두방 깔끔하게 찍었답니다.

사과6.jpg

사과7.jpg

요렇게 바로 시식하였답니다.

전 껍질채 먹는걸 좋아해서 씻고나서 바로 그냥 와사삭!!!~~~

맛은 냉정하게 평하자면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마음만은 만점을 주고 싶을 정도의 기분이었습니다.

지난번 @golbang님 이벤트에 참여해서 책을 선물받아서 재밌게 읽었다면,

이번에는 SBD를 모아서 이렇게 사과도 사서 먹다니....

정말 이런게 바람직한 코인생활이 아닐런지... ㅎㅎㅎ
(나중에 비트코인으로 피자사먹은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는건 아닐지 ㅋㅋㅋ 가즈아!!!)

여튼 오늘도 이렇게 즐거운 스팀러가 되어 좋았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