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싱가폴 마리나베이센즈 호텔 수영장의 낮과 밤 & 이용TIP!!⭐️

image

안녕하세요
뉴비 우주우에용 :^)

작년 1월달에 다녀왔던 싱가폴 자유여행이에요:)

마리나베이센즈 호텔이 착한가격은 아니지만~ㅎㅎ 1박 정도는 괜찮더라고요 ㅎㅎ

image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10분?정도를 가니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이 점점 보이기시작!!

두근두근...​

드뎌 꿈에 그리고 그렸던 꼭 가보고팠던 마리나베이샌즈가 눈앞에!!​!!

와 이렇게생겼구나.. 크다 정말 웅장하다....감탄과 또 감탄중...

image

​체크인하기위해 호텔안으로 들어왔어요~~~~

​쇼핑센타가 바로 연결있어서 너무 좋아요


​안내해주시는 분께서 도와주셔서 체크인도 무사히 마치고!! ♥​

우리 룸으로 도착~~~♥

image

투베드와 원베드중~ 그냥 원베드로 고고하고

image

image

(투 베드하시면 더 높은 층으로가니까 참고해주세용!)

쉬는것도 잠시!!!

그 버킷리스트중에 하나인 마리나베이샌즈호텔 수영장 가기로했어요! ㅎㅎㅎ

image

후딱 비키니로 갈아입고, 가운입고 올라갔어요!! ♥


⭐️수영장 이용 팁⭐️

1. 룸에 카드가 또 하나있어요~

그걸로 각자 하나씩 카드를 가지고 가셔야해요!
(각자 카드찍어용)

2. 오전에 이용 하실 분들은 9시전에 가시는걸 추천해요

뭐 언제든 사람은 많겠지만~ ​그 후부터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ㅠㅠ 바로 앞 비치의자 자리없어요 😭

3. 수영장내 Bar 이용시 돈지불 안하고 체크아웃 할때 계산해요

(룸 넘버, 객실이용 이름 말해주면 되요^^)
편하게 칵테일, 맥주 , 안주 등 시키시면되요

4. 타월은 준비안하셔도 되요

수영장내에 타월이 비치 되어있어요 :) ㅎㅎ

5. 밤에 이용시 레이저쇼 시간 맞춰서 가세요

마리나베이센즈호텔에선 저녁에 레이저쇼를해요:)

일-목 저녁 : 8시 , 9시 30분
금-토 저녁 : 8시, 9시 30분, 11시에 한다니깐

나가서 보는것도 추천해요^^!!


image

image

image

낮인데도 여러 나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세계공통 남자분들 ㅠㅠ 여자친구나 아내분들 사진만 찍어주고있네요ㅎㅎ 어딜가나 공통인가봐요 ㅎㅎㅎ

image

image

image

밤에 분위기가 더 좋아요 :)

만족만족해요 ㅎㅎ ⭐️⭐️버킷리스트 하나 성공 ⭐️⭐️

1박 가격이 비싸다보니 3박 4일이든 더 오래 계시는분들은~ 1박만 요기 하시고 나머지 호텔은 가격대비 괜찮은곳으로 하면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다음편은

팜비치 레스토랑 예약 팁 올려두릴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저녁 되세요⭐️⭐️⭐️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