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딸기축제! 집나간 살들이 돌아와라

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당 :^)

츄억의 롤러스케이트장을 다녀온 후 저녁으로 빕스를 다녀왔어요 ⭐️


상호 : 빕스 주소 : 수원 팔달구 덕영대로 924 3층

저희부부는 입이 짧기때문에 뷔페는 잘안다니는데~ 랑이의 이벤당첨으로 - 오랜만에 다녀왔어요ㅎㅎ 결혼전에 한번 갔다오고 첨인듯?
지금 딸기축제시즌이라~ 딸기의 모든 디저트가 다아 있다고 하네요!

image

image

얌스톤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2인과 랑이 사랑.. 그노메 맥주...까지 주문하고 -

일단 샐러드바로 먼저!

image

image

한접시 먹고 난 후에 얌스톤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스테이크가 스톤 위에서 지글지글거리는 소리😋

미치는줄?????ㅎㅎㅎㅎ

image

저는 전생에 육식동물🐯이었나봐요 ^^^^ 흐핫

image

image

랑이는 딸기로 🍓 디저트를ㅎㅎ

저는 그린티를 좋아하기때문에 🍵 그린티케익들과 푸딩ㅎㅎ

image

image

image

딸기 아이스크림을 퍼온다더니 이런식으로 퍼왔네요 :)
메뉴느은 마~니 있진 않았지만! 알차게 골라서 먹고왔어요^^!!

추억의 롤러장과 추억의빕스?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 ⭐️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