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무슨 장르 좋아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다:^)

옛날부터 보고싶고 보고싶고 보고싶었으나 시간이 없어서 보지못했던 저의 판타지 로망 영화 ‘트와일라잇’시리즈를 2주에 걸쳐 정주행했습니다 ㅎㅎ

물론 신랑에게 받아달라고해서^^ 주말은 물론~ 시간날때마다 보았더랬져~~ㅎㅎ

저는 이세상에 당연히! 일어나지않을~ 이런 판타지를 사랑합니다 :)
흥미로운 소재에요!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그 둘의 사랑을 받는 평범한 인간 여주인공(인데... 이뻐 아주이뻐😏)

image

트와일라잇의 시리즈는

1편 - 트와일라잇 (2008)

2편 - 뉴 문 (2009)

3편 - 이클립스 (2010)

4편 - 브레이킹던 part.1 (2011)

5편 - 브레이킹던 part.2 (2012)

로 구성 되어있어요 !

그중에서 저는 다 재미있게봤어요 :) 흐힛

마지막 브레이킹던 part.2의 엔딩곡과 함께 1편부터 쭉 출연했던 배우의 모습과 사진들이 나오는데 어찌나 먹먹하던지😔 엔딩곡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퇴근할때 항상 차에서 듣는답니다!

image

다음은 드라마 ‘자이언트’ 정주행 할생각입니당!ㅎㅎㅎ

스티미언님들 재미난 시리즈나 드라마 추천해쥬세욥🤩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