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 늬우스] 이오스 eosvr 에어드랍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우기 입니다.
이오스 에어드랍을 하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소개는 아니고, 정보를 드리는 수준입니다만....ㅎㅎ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



EOSVR


금일 저는 램 고래들의 계정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램 1등 고래의 계정에 저는 받지못한 에어드랍이 있더군요.
바로 이것입니다.

air.png

보시면 에어드랍을 받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에어드랍은 저 eosvrairdrop 계정으로 0.0001 이오스를 보내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량은 1:1로 제공해주는 것 같네요 ^^

사실 이 에어드랍을 받으시고나서 계정에 토큰정보가 저장되는 램용량이.. 오히려 이 코인 가치보다 높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 에어드랍을 받는 계정들이 주로 중국 계정들인 점을 미루어볼때 혹시나 모를 펌핑이 있을지도 모르니 램이 여유있으신 분은 받아놓으시는 것 도 좋을것 같습니다. ㅋㅋ

아래는 관련 정보 원문 입니다.
감사합니다.


2.png
https://www.reddit.com/r/eos/comments/8uu6h2/eosvr_airdrop_info/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