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park's 대학생활꿀팁]: 대학생들의 방학 일상(?)과 꿀팁들

DQmQCmj5jFL3kqxXJ47EBbGU9MvBS55F64JGw9MZdLUhGjs.jpg
안녕하세요!!! @williampark입니다ㅎㅎㅎ
저는 @kr-collegeclub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매주 월요일마다 전해드리는 대학교생활꿀팁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짝짝짝)
오늘의 주제는 2018년 초이기도 하구 대학생들이 방학을 열심히 즐기고 있기 때문에 '대학생들의 방학일상과 꿀팁들'이라는 테마로
함께하려 합니다ㅎㅎㅎㅎㅎ

알바몬.jpg
대부분의 대학생들이 방학이 되면...ㅎㅎㅎㅎ 무기력함을 느끼죸ㅋㅋㅋㅋ
하지만 취업준비하랴 스펙쌓느라 바쁜생활을 보내기도 합니다ㅠㅠㅠㅠ
보통 토익,토플,오픽, 자격증 시험 등 취업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들을 하거나 학비조달을 위해 알바를 열심히 한답니다.

1. 알바
youtube_com_20140627_114409.jpg
꿀알바 순위는 이렇습니다!!!
1위)사무직
2위)편의점/PC방
3위)학원/과외
4위)음식점/프렌차이즈
5위)유통
6위)생산/제조
7위)고객상담/텔레마케팅
8위)택배/운송
저 또한 꿀알바 순위 1위인 사무직 알바를 오랫동안 하고 있답니다^^

2. 토익, 토플 등 어학시험
토익.jpg
대부분의 기업들이 토익을 비롯한 많은 어학성적을 취업기준으로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방학동안 학원을 다니며 학습하지만 혼자서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 데 학교 도서관 이러닝 페이지에 들어가면 무료로 어학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인강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무료로 자기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겠죠??ㅎㅎㅎ

3. 자격증 시험
자격증.jpg
자격증 시험 관련 강의 또한 학교 이러닝 페이지에 가면 무료로 들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찾아보고 알아보는 사람이 승리자인 셈이죠ㅎㅎ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순 없자나요??

4. 운전면허
강남도로연수_00003출발4.jpg
대학생들은 방학 때 보통 운전면허 시험을 준비하는데요~ 운전면허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는 도로주행!! 필기시험의 경우 한 번만 공부해도 쉽게 합격하지만 실기의 경우에는 긴장감 때문에 실수로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릿속으로 꾼준히 연습하면 쉽게 될 것 같지만 시험 당일 도로 상황에 따른 변수가 많으므로 연습만이 빠른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이랍니다. ㅎㅎ
(사실 저도 아직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 못했는데ㅠㅠㅠ이번 방학에 꼭 도전할거에요!!!!)

이상 williampark의 월요일 대학생의 방학생활 꿀팁이었습니다@@

externalFile.jpg
2018년 새해 첫 아침에 쓰는 글이라 더 의미있는 것 같네요ㅎㅎ
모두 새해 복 마니마니 만땅으로 받으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