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4] 머리카락 연습

KakaoTalk_Photo_2018-02-20-15-55-12_73.jpe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연휴에 노느라고 그림 전혀 못그렸네요 ㅎㅎ
작심삼일의 스멜이.... 안돼애애ㅠㅠ

마음을 다잡고 그려봅니다
스케치북 + 연필입니다^^

오늘은 땋은 머리를 연습해봤어요
와 진짜 어렵더라구요..
머리를 안땋아봐서 그런가 구조도 모르겠고
자꾸 조약돌 쌓아 논거처럼되네요ㅋㅋㅋ

머리만 그리고 얼굴을 안그리니 무서워서
얼굴도 약간 그려줍니다..
물론 닮진 않았습니다ㅎㅎㅎㅎ
(조언이나 지적해주시면 감사합니다^^)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