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운 공간에 발을 들인다는 것이 두려우면서도 설레네요.

아이디 Vitanature은 별뜻은 없습니다. 이것 저것 조합하다보니 그냥 어감이 괜찮아 나오게 되었네요.^^

많은 분들과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을 나누었으면 합니다.

이 공간에는 제가 알게 되는 정보(어떤 정보가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유용하다 싶은 정보가 있을 수도 있고,

때로는 삶에 유용하진 않지만 재미로 알아보는 정보가 될 수도 있겠네요.)와 유머와 제 생각들을 올릴 생각입니다.

인간이 무엇인가를 하는 이유가 삶에 +가 되기 위함이라면, 이 steemit의 공간은 저 자신과 앞으로 소통할 여러분들께서

즐거움과 행복을 얻어가는 곳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많은 분들을 만나고 싶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