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황] 스팀에서 이런 그래프를 보게 될 줄이야... 스팀 10달러 가즈아아!!!!! - 가입자수도 55만명으로 순조롭게 상승하네요 ^^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방금 징징글을 하나 투척했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다시 기운을 차렸네요 ^^

기운을 차리고보니 다른게 눈에 많이 들어옵니다...

스팀 8.16달러 실화입니까???

어제 첫 출근길에 썼던 포스팅입니다.

그 때 4.27달러만해도 경악스러운 가격이었는데 8달러가 넘어버리네요 허허...

점점 스팀잇을 하는 사람들의 영향력이 커져가는 느낌이 듭니다 :)

가입자 수 확인 사이트에서 확인된 가입자 수도 어마어마하네요...

18일전 50만 돌파글을 썼는데 이제 55만이라니, 하루에 2800명꼴로 가입자가 늘어났네요.

스팀과 스달의 상승과 더불어 가입자수는 늘면 늘었지 줄진 않을 것 같습니다...

어안이 벙벙한 상황이지만 한 동안은 핑크빛 미래를 상상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다들 안전띠 꽉 붙잡고 가즈아아아아!!!!!!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