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를 만든 사람이 피라미드의 주인은 아니다

IMG_7499.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스팀잇을 사랑 하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블록체인
가상화폐
미래산업
등등에 대한 이슈가 많은 것은 사실 입니다.

그 보다 중요 하게 생각 하는게
나눔입니다.

피라미드 (블록) 을 하나 하나 우리는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제가 회사 로고가 적혀 있는 옷을 입고
열정적으로 일을 한다면

아마도 미친놈으로 생각 할 것입니다.

주인의식

주인을 의식 하라는 말이죠

어차피
직장을 다니다 마지막 종착역은
치킨집입니다.

그렇다고 치킨집은 오픈 쉽게 할 수 있을까요?
안망할까요?

사회구조에서는
너무 열심히 하는 사람은 경계 대상입니다.

적당히 해라~~

회사에서 일을 많이
하면 할 수록
모든 잡다한 일은 저에게 옵니다

그래서 보통은 존버 하죠

어차피
피라미드를 만드는 사람이 피라미드의 주인은 아니니까요?

하지만 스팀잇의 구조는 다른것 같습니다.

제가 2주간 정말 열심히 해 본 결과
모두들 응원해 주고
내가 더 많은 유입을 시켜서
피라미드를 함께
만들어 가면 자연스럽게 자신의 지분도 계속
늘어 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경쟁에 놓여서
남의 것을 뺐어 오는 구조도 아니고
다른 계정이 망해야만
내가 더 올라가는 것도 아닙니다

스팀잇에서는 기회가 있고
열심히 하면
모두들 인정해 주고 응원해 줍니다.

현실 사회는 미친듯이 노력한들
흙수저는 사실 어렵습니다.
( 뭐 다 아시겠지만)

이곳은 자신의 능력으로 열심히 컨텐츠를 만들고
서로 서로 성의를 보인다면

충분히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여러 활동들이 모두 컨텐츠가 되는 곳입니다.

주부도 도전 할수 있고
중학생도
어르신도

모두에게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제가 너무 예찬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지만~
너무 정말 스팀잇이 좋아서 그렇습니다.

함께
나누며
약자에게도 기회가 주어질수 있은 이곳
너무 사랑합니다~~

보팅(응원)과 팔로우 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도 열심히 응원 하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