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에 썼던 글 <추억환전소>이것이 스팀잇으로 실현 되는군요😄

IMG_7381.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상상하는 것을 좋아 하며 저만의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을
좋아 합니다. 그래서 생각했던것이
추억환전소 추억거래소
이제는 뇌와 함께 스팀에
추억을 저장하여 타인과 나누면
추억이 화폐가 되어
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바로 steemit 을 통해 말이죠

제가 스팀잇에 이렇게 열정적인 이유가 아마도 내가 꿈꾸던 세상과 점점 비슷해 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스팀잇에 자신의 추억을 보관 하시고 추억을 빌려주세요

<아래는 제가 2015년 3월에 블로그에 쓴 글입니다>

추억 환전소

나는
"추억 환전소" 라는
나만의 개념의 환전소를 운영 하고 싶다

1.무엇에 가치를 두는가?

보통은 돈을 가장 가치있는 화폐로 생각하는 시대에 살았다

단지
종이에 의미를 부여한것 뿐이다
인터넷뱅킹속 어카운트의 숫자는
그냥 숫자일 뿐이다

그래서
그림이나 사치품으로 대신 모으기도 한다

그러한 것들이 물물교환의 가치로
인정되는 사회에 살고 있다

앞으로는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면서
화폐의 단위가 바뀔것이라 생각된다

2.죽음을 인식에서 시작 된다

캐쉬에서 추억으로 환전해서
뇌속에 모으고 있는것

나는 그것이 가치 있는 것이고
죽는 그 순간
머리속에서
한꺼번에 떠올리며
모아뒀던 추억을 열어 볼수 있다

그리고 이 지구를 웃으면서
떠날수 있을것이다

그 모아둔 추억을 가지고 가는지
두고 가는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캐쉬나
숫자들
땅 건물들
보석들 보다는 함께 가지고 갈 확률이
높을 것이다

3.좋은 커런시

환전시 중요한 것은
어떤 추억을 만들고 싶은데
드는 캐쉬의 비용일 것이다

나의 많은 경험과 추억 그리고 시행착오를
알려주고 그것을 통해
통해 수수료 또는 환전 차익을 얻는 것이다

4.추억을 팔고 그 판 캐쉬로 다시 추억으로 환전

내가 젊은 시절
겪었던 수많은
경험과
추억과
시행착오를 판매 할것이다

그것을 통해 수익을 얻고
또 그 수익으로
내 추억으로 모두 환전해 둘것이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