العربية تعلم

아랍어 배우기 입니다.
구글 번역기로 아랍어 배우기를 돌려갖고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조금씩 배워서 잘 써먹어봐야겠습니다.

조끄뜨레 ㅎㅎㅎ 서 배워야 될듯. ㅋㅋㅋ 해서
그냥 일단 한국어로 한 번 써본 다음
외국어로 포스팅 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웃기는 달리기ㅋㅋ.jpg

이번에는 아랍어를 한 번
(어차피 이것저것 배워두면
세계에서 일하기가 편할테니까요.
어디서든 일할테다
나의 불타는 일 스피릿ㅇ_ㅇ;;;)

30분 만에 깨우치는 아랍어 알파벳

여기에서 한 수 배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랍어는 모음이 3개 밖에 없습니다.

아랍어 아.jpg

아랍어 이.jpg

아랍어 우.jpg

묵음처리
아랍어 묵음처리.jpg

자음은 28자 라고 하십니다.

자음.png

일단 보고는 있는데
오늘 마스터는 무리다요. ㅋㅋㅋ

i.jpg

알자지라 방송 로고는 보니깐
배운 게 아닌 것 같은데 ㅇ_ㅇ;;;

두바이.jpg

두바이는 배운 게 맞는듯 ㅋㅋㅋ
근데 거의 한국어처럼 읽는 게 신기합니다.
두훟바하이힣 이렇게 읽는 것 같아요.

암튼 일단 모음 3개 배운 걸 위안 삼고
내일 또 배우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