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달성했어요~쉽지않네요ㅠㅠ

안녕하세요~@uksama 입니다

그동안 다른 분들 팔로워 인증하는거 보며 부러웠는데

저도 드디어 100 팔로워 인증하는 날이 오는군요ㅠㅠ
image

지난주 회사 일이 바빠서 포스팅도 못하고

사실 좀 게을러지기도 했었고요..

보고있다고 오르지도 않는데 이더 차트만 보고있기도 하고ㅠ

차라리 이더 차트 볼 시간에 포스팅이나 할껄 싶네요ㅋ

앞으로 더 분발해서 얼른 200 300 팔로워 달성해보겠습니다

조만간 스팀 파워업도 좀 해서 열심히 보팅도 해드릴께요~

지금 여행중 잠시 포스팅 하는거라 여행 사진으로 마무리 할께요~

경주 힐튼 야외수영장 유레카는 애들 천국이네요~ㅎㅎ
image
image

역시 수영장에서 먹는 치맥은 최고~
image

분명 보문 호수뷰라고 했는데..이건....경주랜드뷰?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