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상은 모두 스팀파워로 돌렸네요!

어제 밤 첫 글에 대한 보상을 받고 지급된 스팀달러를 모두 스팀파워로 옮기기 위해 마켓에 올려놨습니다. 아직 안팔렸는지 아무런 변화가 없네요 :)

image

아무튼 마켓 사용도 해보고 경제와 자본에 관한 포스팅도 틈틈이 보면서 점점 스팀과 친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보상을 한화로 환전하지 않은 대신 스스로에 대한 보상으로 아메리카노 한 잔 사먹었습니다 ㅋㅋㅋ

image
image

시원하고 좋네요 !-! 식사 맛있게들 하십시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