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초심을 어떻게 지키시나요??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저는 무언가를 시작하면 꾸준히 하지를 못하는 성격이라서

제가 처음 무엇인가를 할때 겪었단 동기부여를 계속해서

붙잡고자 계속 노력을 합니다. 그 중 한가지는 제가 감명깊게

읽고 쓴 자기계발서에 대한 독후감을 가끔 읽어보는 것입니

다. 그러면 제가 그 책을 읽고 어떤 느낌이였는지 어떠한 마

음가짐을 가졌는지 잘 떠오르기 때문입니다.ㅎㅎㅎ

그런데 오늘 해야 할 일과 귀차니즘간에 치열한 싸움을 하던

중 '아... 내가 초심을 잃었구나... 예전같았으면 벌떡 일어나

했을텐데..'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제가 블로그에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 하

야마 아마리' 책을 읽고 저의 초심을 다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읽고 나서 궁금한 것이 있었습니다.

'과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초심을 지킬까??'

그래서 이 늦은 시간 글을 올리기로 결정했고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께 물어보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초심을 어떻게 지키시나요??

초심을 지키는 좋은 방법이 있으면 함께 나누고 공유하고 싶

습니다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