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제주도 맛집 또는 여행코스 추천해 주시면 풀봇

제주도 맛집 or 여행코스 추천해 주시면 풀봇해 드립니다.

사실 이미 스팀잇에서 제주도 맛집 검색은 꽤 해두었지만, 아직 모르는 맛집들이 있을 것 같아서요~

여행코스 같은 경우는 저는 아예 안 알아보고 어머니께서 다 알아보셨는데... 정말 좋은 곳인데 못가는 곳이 있을까봐ㅎㅎ 여행코스도 알고 싶네요.

특히 제가 콕 찝어서 추천받고 싶은 제주도민 스티미언 몇분의 댓글이 안 달린다면... 소환할 예정입니다ㅋㅋ 그러므로 내가 제주도민이다 하시는 분은 꼭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집단지성의 힘을 믿습니다! 아이 러브 제주도 아이러브 스팀잇


수정

저에게 있어서 제주도민 하면 딱 떠오르는 스티미언인
@aaron2020jeju
@gghite

두 분을 소환합니다.

또 어떤 분들이 있으셨지...?

암튼

@aaron2020jeju
@gghite
님의 답변을 간절히 기다려봅니다... 또르르ㅠ.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