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의 업무이야기-지옥의 한주

AB61D380-F120-44A7-A5A8-D116F8F7A07D.jpeg

안녕하세요.
설아입니다.

방금회의를 끝마친결과 이번주는 제 입사이래
최악의 한주가 될꺼로 예상됩니다.~~

이슈가 막 빵빵터지네용~~

아이고 신나라!!!!

CF9BB9EB-D9D2-4725-8D46-6E8D998ADB6B.jpeg

그래도 우리팀 잘되니깐!기분이 좋으면서 삥꽁하면서 예매합니다.ㅎㅎ

그리고 가상화폐..관련 회사내부규제가 또 들어왔네용..

회사컴으로 사이트가 안들어가짐ㅠㅠ

ㅋㅋㅋㅋㅋ 하락장 터질때마다 여기저기서 아이고 아이고하니깐 대표님이 지시했나봅니다.

이해는 가요ㅋㅋ 실제로 업무지장이 있을수 있으니

사수대리님은 snt800에 물려서 아직도 와이프한테 말못하고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셔라....

저는

일단 새 플랫폼 구축관련 기획안을 작성해야겠습니다.

어차피 작성해도 개발자가 -설아씨 이게 무슨 말이에요? 하겠지만

그래도 해야죠 젱장

디자이너분은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음
(거의 번역수준)

보안팀은,,,,, 포기,,

아 그리고 아까 비서팀 언니가 귤줬어요.

우주막내한테만 주는 특별보너스래요

ㅎ ㅎ아싸

아아 어느덧 열한시 또 힐링룸에서 나가야 겠네요....

당분간은 야근확정 흑,,,

여러분 이따봐요..흑

ps
대표님은 이글을 보시면 임직원들 설날보너스를 비트코인으로 주시기 바랍니다.(최소 1비트)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