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 내사랑 맥주

안녕하세요~ @tkhome 입니다. :)

저와 남편의 공통된 취미는 맥주에요. 큰 범위로는 먹는것이기도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마이크로브루어리가 워낙 많고 또 다들 맛있게 만들기도 하지만 마트에서 판매하는 맥주들이 뒤쳐지는건 아니랍니다.

다른 여자들이 백화점 구경하다가 신상 립스틱에 관심있을때 저는 마트에서 신상 맥주를 보면 사고싶어지죠 ㅎㅎㅎㅎㅎ

특히 미국에서 나오는 맥주브랜드들은 시즈널 맥주들을 많이 만들어내고 있어요.

이렇게 여섯 종류 구성의 맥주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답니다. ㅎㅎ

냉장고에 이렇게 채워두고 보면 어찌나 뿌듯한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여섯 종류는 여름에 나온 시즈널 맥주들이구요.

20171125_180005.jpg

얘들은 겨울에 나온 애들이에요. 이거 말고도 더 종류가 있었는데 나머지는 사진 남겨놓은게 없네요.

Samuel Adams 맥주의 시즈널 맥주 중에서는 Winter Lager가 가장 상쾌하게 맛있답니다.

라거의 상쾌함이 가장 잘 느껴진다고 봅니다. ㅎㅎㅎㅎ

20170515_203802.jpg

그리고 이 아이들은 제가 요즘 푹 빠진 Sierra Nevada 의 맥주들이에요.

제가 IPA 를 안마셨었는데 어느날 시에라 네바다의 IPA 를 먹어보고 홀라당 넘어갔거든요 ㅋㅋㅋㅋ

시에라 네바다 역시 겨울에 시즈널로 나온 Holiday Haze IPA 가 전 가장 맛있더라구요.

겨울 지나기전에 또 사먹고 싶은데 요즘 다시 마트에서 잘 안보이네요 ㅠㅠ

20171202_142332.jpg

재미난 시즈널 맥주의 세계는 제가 신상을 접할때마다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