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ming 입니다. 가입인사글 올려요~

안녕하세요? Timing 입니다. 친구 덕분에 Steemit을 알게되었어요.
가입은 6월 25일에 했는데..... 이제서야 가입인사를 올리네요ㅠ
가입인사 없이 막글을 올렸는데, 친구가 가입인사를 먼저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저는 독보적인 contents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그냥 제가 하고싶으대로
Steemit에서 저의 취미를 즐겨볼가 합니다. Steemit을 쭉 둘러보니까, fIction, poetry 분야가 부족하더라구요.
그리하여 제가 한번 도전!!!!!
공개적으로 글을 써본적은 없지만,
짧은 의미있는 글을 쓰거나, 소설(특히 추리 및 스릴러소설)을 쓰는 것을 좋아해요.
작문은 고등학교 때 배운 작문이 전부지만, 한 번 즐겨보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드릴게요~ 잘부탁드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