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 비트코인 시세 리뷰(2)

안녕하세요 테라 @terracoin 입니다.
오늘은 근로자의날이라서 간만에 시간이 많이 있네요 쉬면서 이것저것 하니 너무 행복합니다. ^^
스팀잇 유저분들은 잘 쉬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
우선 저의 매매 현황은 오늘 오전 코인의 전부를 정리했습니다. 하락에 비중을 두고 있어서 정리를 진행 했구요 !!
이제 재진입을 위해서 준비중에 있습니다. 확실하게 반등이 온다면 그때 매수 진행하려구 대기 하고 있어요 ^^

☆비트 코인 시세 리뷰 및 전망

현재는 오전 9시쯤에 9239달러였던 코인이 8882달러까지 떨어졌네요 현재는 10시 25분부터 8900달러에서 9050달러까지 상승하고 있네요
단기적인 분석을 한다면 스토캐스틱 (12 6 6) 상승을 나타내고 있고 RSI도 39시점에서 반등해서 43으로 가고 있습니다. 현재 코인의 흐름은 단기 피보나치 비율로 저항 라인을 따져 볼때는 0.236지점인 8901이점에서 반등해서 0.382지점 9050라인에서 열심히 싸우고 있는중인것 같습니다. 흐름자체로 본다면 9050라인을 뚫어준다면 9172까지는 상승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지표상으로는 아주 적은 100달러 이내의 조정후 재차 상승이 예상되는데 이또한 지켜봐야할 흐름인것 같습니다.

이때에 매수에 효과적인 방법은 무조건 분할 매수를 해야 합니다. 현재 시점에 30% 정도 저항선 뚫거나 하락하거나 지지될때 20% 각 저항 라인마다 투자금을 쪼개서 진행하는 매매가 안전한것 같습니다. 차트 분석은 단지 흐름및 매매를 위한 저항 라인을 설정하고 그 저항라인을 통해서 매매 하는 수단일뿐인것 같습니다.

★ 현시점 흐름 좋은 알트 코인

현재 흐름이 좋은 알트 코인은 에이다(빗썸 상장 찌라시) 이오스 (저점후 반등)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스텔라루멘 입니다 특히 스텔라 루멘의 경우는 비트파이넥스 상장으로 인하여 좋은 흐름을 주고 있습니다. 좀더 지켜봐야 되겠지만 우선 호재성으로 오르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상장 찌라시가 있는 코인들을 먼저 타는게 이익을 낼수 있는 방법도 되기 때문에 이점 유의하셔서 투자를하면 좋을것 같네요

★ 마무리

저는 정보 전달 차원에서 드리는거구요 투자하시는분들은 다 알고 계실지도 모르는데 제가 뒷북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매번 이야기하는거지만 제말 믿고 투자는 하지 마세요 !! 저때문에 혹시라도 피해를 입을까봐 걱정이 되세 말씀드립니다.
너무 두서 없이 리딩을 해드려서 눈에 안들어오실것 같네요 ㅜ.ㅜ 다음글부터는 마크다운연습을 해서 ...좀더 가시적으로 잘 보실수 있게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