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다니는 여고생의 학교생활 ♥️

안녕하세요 techgirl 입니다 🎶❣️
오늘은 저의 학교생활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볼까
하는데요 🎤 재밌게 읽어주세요

우선 저는 공고 (공업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어요
기계와 전자 등을 위주로 배우는 학교이고요 ✔️
저는 전자과 입니당 😝
공고.. 하면은 우선 여자가 별로 없다 ⁉️photo.jpg

👧🏻: 네 맞아요 😭 저는 1학년때는 반에 저 혼자 여자였고 2학년때와 3학년인 지금은 한 반에 저를 포함해 여학생이 두명이있어요 😂 정말 처음에는 너무너무 불편했었어요 지금은 뭐 ... 불편한게 뭐죠 ..? ㅋㅋㅋ 싶지만요 😛
우선 여학생이 별로 없다보니까 각층마다 하나씩 있는 남자화장실과 다르게 여자화장실은 3층에 딱 하나 있었어요 😭😭 일학년때는 5층이 교실이였고 정말 내려갓다 올라오기가 너무 귀찮았어요 중학교때는 이런 불편함은 없었으니까요 😭

다들 학창시절때 공고의 로망같은거 있으셨나요 ?? ㅋㅋ 저는 중학교때 나름 로망이있었는데 어우 ... 저에겐 로망이 이루어진적이 한번도 없었다는 ... (😂)
편해지기 시작하면 정말 이성이고 뭐고 없어요 그냥 ㅋㅋㅋ같은반 남자애들은 저를 남자대하듯이 하고 ... 아 ! 물론 제 얼굴이 문제일수도 있어여 ... 🙄😫ㅋㅋㅋㅋㅋ

수업은 저는 전자과이다 보니까 전자기기,프로그래밍,자동화,컴퓨터그래픽 이 과목들을 중점으로 배우는거 같아요 ❗️이 과목들을 배우면서 자격증 공부도 하고 방과후 수업도 하고 이런점들을 학교에서 많이 도와주는거 같아요 💡취업과 진학 둘다 자격증 많이 있으면 좋아요 👍👍

저는 취업과 진학 둘중에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요
원래 제가 초등학교때 부터 꿈이였던 직업을 하기위해서는 진학을 선택하는게 맞는거 같아서 진학을 선택했어요 🌻 취업벌써한애들도 있어요 😭 부럽부럽 😭

제 성적은 ..! 중학교때는 정말 하위권이였어요 ><,,,, 고등학교를 올라오고 나서 정말 마음먹고 공부를 열심히했어요 그덕에 반에서 1등도 해보고 전교부회장도 해보고 지금도 전교권에 머물고 있는중에요 😘😝 혹시 중학생 친구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은 ! 성적이 정말 어중간하다하면은 특성화 고등학교를 가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물론 개인마다 다르겠지만요 !!!!

다른 학교는 모르겠지만 저희학교는 여자가 극히 드물다 보니까 학년에 상관없이 다 같이 사이좋게 노는거 같아요 정말 😭 물론 남자애들이랑도 정말 동성친구같이 지내요 ㅎㅎ 곧 졸업이라니 너무 슬프네요 😭

이렇게 저의 학교생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 어떠신가요 ㅎㅎ 다소 부족한 글 실력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할게요 ❤️❤️❤️
Vote&follow 부탁드립니당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