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바나의 매주일기 #3 [리포트 - 일 - 리포트 - 일 ㅠㅠㅠ ]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나의 매주일기 #3 [리포트 - 일 - 리포트 - 일 ㅠㅠㅠ ]

RE: 바나의 매주일기 #3 [리포트 - 일 - 리포트 - 일 ㅠㅠㅠ ]

그러게요.... 왜그런지는 몰라도 바빠도 할껀 다한단말이죠.. ㅋㅋㅋㅋㅋ.

메이플이 인생겜이 된 썰이라.....

솔직히 책 한권 써야될 정도로 내용이 길어서... 하하... ;;

다음에 책으로 써드릴께요. ㅋㅋㅋㅋ ㅋㅁㅋ~

링크 고마워요!!! 잘 읽어보고 참고할께요! >_ㅇ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