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가?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인 돌팔이입니다. :)
(스티머가 아니라 스티미언이더군요 ㅎㅎ)

저번에도 사실은 애드센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글을 남긴 적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블로그에서 최고 수익이 나와서 소개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KakaoTalk_20180528_015730549.jpg

사실 어제 오늘의 수익은 아니고 며칠 전에 우연히 키워드 하나가 제대로 얻어 걸리면서 며칠간 하루에 200불 넘는 수익을 얻었습니다. 일주일동안 거의 1000불에 도달하려고 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저는 애드센스와 블로그를 한지 이제 약 6개월이 조금 못된 시점입니다.

우연히 애드센스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설명을 듣고서 막연하게 한 번 도전을 해보았었는데요. 당시 저의 목표는 꾸준히 정말로 되는지 해보자였습니다. 현 시점에서 생각보다도 더 높은 수익이 나기도 해보면서 주변인들에게 많이 추천해보고 있습니다. 물론 주변에 너무 많은 낚시글이나 본인의 수익을 위한 유료 강좌로 유도하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저 또한 수익이 30만원을 넘었을 때 수익금으로 유료 강좌를 한 차례 들었던 경험도 있긴 하지만, 그것은 개인의 선택의 문제이지 필수는 절대 아닌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이런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많은 스티미언들께서도 사실은 수익을 얻어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스팀잇을 시작하셨을텐데요. 저 또한 일단 실천해보자는 마음으로 스팀잇에 하루에 한개씩 고민 없이 글을 쓰면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만일 대한민국의 가장이시고 가정과 살림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고자 하는 이유로 추가적인 수익을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애드센스와 블로그와 같은 플랫폼들 또한 좋은 소스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랑하고 싶은 마음도 쪼금은 있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 꼭 도움이 되시는 분이 계시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