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소문난 생선구이 아이랑 같이먹기 좋네

정말 오랜만에 스티밋에 .. 로그인을 했어요
지난번에 글을 쓰다가 오류 메시지가 떠서 포기를했는데...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랬나봐요 ㅎㅎ

벌써 한달 전이네요.
지난달 14일에 삼척 여행을 다녀왔어요~
첫날 삼척에서 먹었던 점심 식사가 생선구이였답니다^^
나름 찾아서 갔던 곳인데 기대했던 것보다 손님은 없더라구요^^;;

1.jpg

소문난생선구이
주소: 강원도 삼척시 오십천로 553 신패밀리타운
전화번호 : 033-573-7714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3시쯤이였으니 점심때는 지나서 당연히 손님이 없었을거에요 ㅎㅎ
아이들이랑 먹기에 생선구이가 좋긴하더라구요^^
물론 가시를 발라주는 일은 아빠 몫^^;;

늦은 점심이라 그랬을 까요? 양쪽 집 아이들이 밥을 다 잘먹고~
아빠들은 밥을 두공기씩 ㅋㅋㅋ
역시 뭐든 배고파야 맛있지요^^

반찬도 맛있었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셔서
역시 강원도 분들이 인심이 좋다는 걸 또 한번 느꼈던 날이였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