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일기] #180420. 반가운분들 돌아온 스티밋에서 뉴비를 환영하고 아브라카다브라 주술을 외워 본다.

1. 반가운 분들이 돌아온다.


내가 스팀잇을 시작할때는 1스팀이 만원정도에 거래 되었다.
그래서 정말 많은 스티미언들이 유입되고 있었고, 보상도 규보가 상당했다

스팀가격이 꾸준히 하락했다.
삶이 바빠서, 스팀잇이 질려 등 다양한 이유로 스티미언들이 많이 사라졌다.

스팀가격이 상승중이다.
한동안 보이지 않던 이웃들이 하나둘씩 보이길 시작했다.

너무나 반갑고 신난다.
모두다 돌아오세요~


2. 신규스티미언 증가??


오랜만에 kr-join 태그를 한바퀴 돌았다.
『환영합니다』 프로젝트는 정말 잘 되고 있는듯 하다.ㅋㅋ

보팅이 가능한 일주일내의 모든 가입인사를 본듯하다.
여러 수치에서 스티미언들이 늘고 있다고 해서
맘의 준비를 하고 돌아보니 몇명 안된다.

수치가 틀린거야? 가입인사를 안하는거야?


3. 아브라카다브라


신기하다.
글의 말미에 아래와 같은 일종의 주술을 걸었다.
근데 그게 먹힌다.ㅋㅋ

  • 고래가 내글에서 뛰어 놀면 좋겠다~~~ㅋㅋ
  • 여기도 고래들이 넘실넘실 하길 기대 해본다.
  • 오늘은 이곳에 수많은 바다생물들이 살길...

오늘도 주술을 한번 걸어봐야겠다.








미안하다 주술을 좀 강하게 걸어야 되서 마음속으로 했다.ㅋㅋ





오늘은 1주일의 마무리인 『주간어워드』 시상식이 있는 날이다.
그대들에게 행운이 오길 기대해보라~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