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o미실시분 13억개 소각한 addr 최초상장!

글에서 제 기준을 충족하는 코인 addr을 소개해드렸고

마지막에 상장소식있을 때 그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온다고 말씀드렸었죠 ㅎㅎ

IEO가 끝난지 얼마되지 않은 addr이

월요일 오후 5시에 코인제스트에 상장된다고 합니다.

addr대표님 추진력 하나는 정말 알아줘야겠네요 ㅎㅎ

일처리가 아주 빠릅니다.

전 글에서 말씀드렸다시피

addr은 활용성이 무궁무진하며 투명한 코인이고

최근 ieo미실시분 약 13억개를 전량 소각해서

과감한 마케팅과 사업운영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해

매우 기대하고있는 코인이고 이에 따라 저는 ieo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많이 사지 못한걸 후회하고 있는 찰나

IEO가 실시한다는 걸 알게돼서 매우 기쁜마음으로 소식전해드립니다.

(IEO에 이어 매수할 생각입니다.)

많은 양이 소각됐기에 IEO의 가치만큼 싸게살 수는 없겠지만

빠르게 매수한다면 충분히 저점에 물량확보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