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난생 처음먹어본 신비의 맛!! 양미옥 양대창숯불구이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 갑작스럽게 고장나버린 오븐&전자렌지로 인해
멘붕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ssunyho에요.

이미 뭐 고장난건 어쩔수 없는거고 한동안 그냥 오븐이랑 렌지없이 살려고요
그런데 왜 갑자기 막 군고구마먹고 싶고 생선구워먹고 싶고 그런지 ㅠ_ㅠ
울쩍한 마음에 술한잔 하고 이번주 성심껏 로또나 긁어 볼려고요~

180313.jpg

제 입맛은 초딩입맛이에요.
요즘 쪼큼 성장해서 고학력 수준이랄까요?

못먹는것들중엔 해삼,멍게,굴,삼합,곱창,대창 등등
미끌거리는거 냄새가 강한 음식, 처음보는 음식등등
사람도 낯가림서 음식도 엄청 낯가린다는...

그렇게 내 인생에 만날거 같지 않던 아이를
엄마와 언니의 부름에 맞이하고 말았네요.
그것은 바로바로 양대창!!!

원래 사람도 첫인상이 중요하고
음식도 첫만남이 중요한것이
처음 만난 양대창 너란아이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180313_1.jpg

다른곳의 양대창은 못먹어도 여기는 다들 맛있어 한다고 하는
유명한 집이라고 하는데
그래봤자 내가 싫음 그만이지라고 당당하게 마주했는데
어쩜어쩜
저 이 아이에게 빠졌네요.

진짜 정말 리얼 대박 맛나요~
저 생전 처음으로 양대창구이 먹어본거거든요.
냄새도 없고 쫄깃하고 양념이 정말 너무 맛나요.

처음먹는데 혼자 2인분 먹고
남은거 포장해와서 집에서 식은거 막 혼자 다 먹고
또 생각날 정도로 먹고 싶네요

180313_2.jpg

마지막에 갈비도 먹었는데
고기킬러인 제가 갈비보다 더 생각나는 양대창구이

거기다 이집 된장찌개 너무 맛있어요.
국물이 예술이에요.
정말 비법을 알고 싶은 그맛
자꾸 생각나는 그맛!!!

대창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양미옥 모르시는 분들이 없다는데
양미옥은 을지로본점과 남대문점이 있다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남대문점이에요(엄마가 사장님과 아셔서 매번 이곳으로 온다는)


양미옥 양대창숯불구이(남대문점)

  • 서울특별시 중구 북창동 93-4
  • 02-3789-9288

대창구이초보자에게 적극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한번 빠져보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