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입맛까다로운 언니에게도 통과한 잠실 마리앤쿡 떡볶이

안녕하세요. @ssunyho 써니호에요.

제가 아는 언니중에 식당을 운영하는 언니가 있는데
그 언니....입이 너무 까다로워요.
경기도에 살아서 늘 서울맛 서울맛한다는...
서울에 맛집이 많으니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고
그래서 늘 서울맛 좀 보자~하는데
언니에게서 맛있다라는 말을 듣기
정~~~말 힘들거든요
그런데 유일하게 맛있다는 말을 들은 떡볶이가 있으니
바로 잠실 마리앤쿡에서 판매하는 떡볶이 에요.

[마리앤쿡잠실본점]
ㆍ02-422-0084
ㆍ서울 송파구 삼전동 104-6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25길 14)

저는 매장에서 먹는것보다
배달을 해서 먹는편인데요
배달상태도 엄청 깔끔하고 좋아서 자주 시켜먹어요.

집에 놀러오는 사람들중 떡볶이 좋아하면
늘 시켜먹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요.

보통 떡볶이와는 좀 다르게
면같은게 들어있는데 이게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국물맛이 옛날 학교옆 문방구에서 사먹던
그런 옛날맛에 매콤 달콤
아 진짜 이거 끌리는 맛이 장난 아니에요

친언니도 먹어보고 너무 맛나다고
그래서 울집 놀러오면 꼭 이 떡볶이 시켜먹자고 해요.
그리고 집에 올때 사오라고 할정도로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죠

저는 여기서 판매하는 소불고기김밥도 좋아하는데
살짝 매콤하면서 숯불맛이 나는게 매력이에요.

거기다 좋아하는 튀김도 깔꼼하고
포장오는데 막 뒤엉킨것도 아니고요.
이렇게 포장할려면 솔직히 귀찮고 손가거든요
그런데 늘 포장도 신경써서 해주는 모습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만든 피클~ 떡볶이랑 먹을때 너무 좋아서
요건 따로 추가해서 구입하고 싶을 정도에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