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거제도 여행...

가자 여행~
통영.거제도로 고고씽
항상 이만때쯤되면 아는 언니들과친구..
아이들 까지 여행을 준비합니다
남부터미널에서 통영 가는 버스타고 4시간정도 가네요..
새벽에 일찍나와 그런지 차에서 다들 꿈나라.. .
중부 쯤 오니 비가 엉청 쏟아졌어요
앞이 보이질 않을 정도로 내렸어요
그래도 다행히 통영은 비는 안 내렸지만 찜통 더위가
기다리고 있네요
날씨도 굿~~
통영 터미널 도착 !!
렌트카 사장님 잠시 기다리고 다들 출출 하다고 해서
유명한 충무 김밥 먹으러 가려고 했더니
주차 할 곳이 없네요..
다른 충무 김밥 집으로 들어 갔습니다.
유명 맛 집보다 음식도 정갈 하고 맛도 괜찮았고요
주인아주머니 아저씨갸 아주 친절 하시더라고요
처음 먹어보는 충무김밥 ...
맨김밥에 여러 반찬을 따로 먹네요 ㅋㅋ
맛은 정말 짱입니다!!
image
image
배도 부르고 우리가 3일동안 쉴 곳
금호리조트 갑니다
방에서 바닷가 가 다보이네요
봐도봐도 멋지네요..
image
첫째날은 다들피곤해서 저녁 일찍 먹고 꿈나라 가고
둘쨋날 아침 통영 루지,케이블카 타러 고고씽~
사람들 많을까봐 일찍 도착했더니
한팀만 기다리고 있네요
넘 빨리 왔나봐요..
1시간 넘게 기다리렸네요...
image
신나게 루지 타고 내려와서
요트 타러 갑니다
어른들은 요트 위에서 ...
아이들은 스노쿨링...
우리 나라에도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 image
셋째날은 거제도의 명소 외도.바람의언덕
해금강을 가려고 했는데 폭염이라서
아이들이 차에서 내리질 않네요..
아쉬움 가득 담고 아이들 눈 높이에 맞춰
바닷가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베이
거제도에도 대명 리조트가 있네요...
image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마지막 하루는
물놀이 하면서 즐겁게 보냈습니다...
다음날 아침 버스시간이 남아서
해저 터널 입구만 보고 왔네요.
image
다음엔 여름 아닌 봄이나 가을에 오는게
좋을듯 하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3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