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관심 존버 실패...

예전에 무관심 존버를 한다는 글을 올린 적 있습니다.

글까지 써놓고 이렇게 약속을 못 지켜 죄송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그동안 제가 투자해 놓은 코인들뿐만 아니라 코인판 자체에 대해 무관심했었습니다. 뉴스와 스팀잇을 통해 접하는 소식만 듣고 흘릴 뿐 제가 투자해놓은 금액이 얼마가 되었는지,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찾아보지 않고 무관심으로 일관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넋 놓고 있는 것보다는 리스크관리를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문뜩 들어 이에 가지고 있던 것들을 일단 정리했습니다.

정리하고 보니 반도 안 되는 금액이 남았네요 .; 그래도 생각보다는 선방했네요. 반토막보다 조금 더 적은 금액이니...

그동안 하락장에서 마음고생 하셨을 수많은 코인 투자자들을 생각하니 애처롭습니다. ㅠㅠ

운이 좋아 큰 하락이 오기 전에 대부분 정리했다고는 하나 남은 금액이 반토막 난 것을 보니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어쩔수 없네요.

남은 금액으로 조금씩이나마 수익을 보며 편한 투자를 하려 합니다.

오랜 기간 코인을 한 것은 아니지만 그동안 확실히 느낀 점은 일상이 먼저라는 것입니다. 일상과 함께하며 소소히 즐길 수 있는 투자 되시길 기원하며 저 또한 일상에 충실한 투자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투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